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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쟁 연주법
소아쟁으로 구분하기도 하며, 연주 장르에 따라 정악아쟁, 산조아쟁, 창작아쟁으로 이렇게 제작된 악기를 국립국악원에서 정악 연주에 사용하면서 9현 정악아쟁 아쟁
대아쟁을 축소하여 산조의 독주나 시나위 합주, 무용 반주, 민요 반주, 창작곡 연주 등에 다양하게 쓰이는 산조 아쟁은 작고한 박성옥이 무용 음악의 반주를 위해서 대 아쟁
마스터 했는데요, 요즘은 농현이라는 연주법을 배우고 있어요. 암튼 저도 빨리 배워서하고 싶네요.ㅋㅋ 진주 가야금 거문고 아쟁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신안동에 진주 가야금 거문고 아쟁|우리소리국악학원에서 아쟁 배우기
- 아쟁 기타
악학궤범』 중 고려사에서는 아쟁을 당악기唐樂器이며 7줄이라고 하고 있다. 이렇듯 아쟁은 당악에만 쓰이다가 조선 성종 무렵에는 향악에까지 쓰이게 되었다. 아쟁
아쟁에 대하여.. 아쟁은 서기1389년 고려 공양왕 때 중국 명나라에서 전해진 것을 사용하다가 조선조 세종 때에 아쟁은 현재에 이르러 정악과 민속악에 기타 안내 한울림 산조아쟁 일반
1. 개요2. 연주법3. 소리4. 기타. 4.1. 해금과의 혼동4.2. 아쟁총각 70년대생 세대까지는 교과서의 오류로 인하여 해금을 아쟁으로 잘못 알고 있는 아쟁
합니다. 아쟁은 현약기지만, 전통음악에서 아쟁 파트는 해금과 함께 흔히 관악으로구조 대아쟁은 크게 몸통, 줄과 안족, 기타 부속으로 구성되며, 활대로 연주 국악 대 국악 해금 VS 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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